그룹명2/보험상담

보험설계사 전망성에 관하여 질문이요~!

쌍둥이가족 2009. 4. 21. 22:37

올해31살되는 청년? 입니다 회사가 부도나서

 

제가 올2월달에 아시는 분에 소개로 보험설계사로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험도 합격하고 해서 지금 교육중인데 요즘 넘 고민이 되네요

 

3월달에 본격적으로 설계사일을 하게 되는데 여러서람들이 부정적인 생각으로

 

보험설계일 하는것을 말리네요. 그런말을 들으면서 해야하는 생각도 들고요

 

인터넷으로 여러 사람 말을 들어보면 좋다는 분도 있고 아니란 분도 있는데

 

적성에 따라 틀리긴한데 보험설계로 성공을 할수 있을지 막막하네요

 

요즘 보험 안든사람들이 없자나요 그런사람들이 저에게 다시 보험을 들어줄리는 없을거 같구요

 

친분이 있어서 들어주시는 분은 있겠지만 그런 사람들이 얼마나 가겠어요 마지 못해 들어주시는

 

분도 있을테고 그런 사람이 말고는 개척을 해야하는데 그것도 요즘은 힘들다던데

 

소개로 하는것도 지인들이 많아야 할거 같구요 어리가 좀 복잡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제거 지금 다니고 있는곳은 삼성화제이거든요 삼성하면 보험료 비싸다 소문도 나있고

 

설계사 하려니 노트북 이동수단도 많이 걸리고요 어케해야 할까요 제가 그리 넉넉하지 못해서

 

이런거 저런거 살 그런 여건도 안되거든요 게다가 실적이 없으면 봉급?도 없다면서요

 

제 직업을 살려 다녀야 할지 아님 전공을 살려 다녀야 할지 무지 고민되네요 여기 오니까

 

성공한 사람도 많던데 저도 그렇게 될지도 모르겠고 몇일 몇달 하다가 못한다고 하는것도

 

참 이상하고 보험설계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마지막 일자리라 생각하고

 

결정을 할려고 합니다 이걸로 실패하면 제인생이 또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네요 ㅜㅜ